호치민가라오케 FOR DUMMIES

호치민가라오케 for Dummies

호치민가라오케 for Dummies

Blog Article

왕실 유러피언 스타일과 자유주의 아시아 스타일이 결합되어 여행 중 가족 및 친구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완벽한 배경을 만듭니다.

호치민에서 다음으로 방문해야 할 관광지는 도시의 상징인 노트르담 대성당입니다. 현대적인 고층 건물 중에서 사이공 노트르담 대성당은 로마 스타일과 유럽의 고딕 건축 양식이 두드러집니다.

신나는 음악과 더불어 다양한 주류와 음료를 즐기며 새로운 만남까지 기대할 수 있는 클럽은 가볍게 밤 문화를 즐기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유흥도 유흥이지만 다낭 골프장 또한 만만치 않은데요 아름다운 해변을 끼고 있는 관광도시인 다낭 인근에 있는 골프장 대부분에서는 산과 바다의 경치를 함께 감상하며 이국적인 베트남 골프의 재미를 제대로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다낭 시내, 골프장 이 모두를 차량으로 한 시간 반이면 갈 수 있어 접근성에 있어서도 베트남안에서도 가장 편리합니다.

다른 호치민의 대표적인 골프장과는 다르게 비교적 아기자기한 코스가 특징입니다. 동나이로 강으로 쭉 내려오는 골프장 디자인에 따라 비교적 페어웨이가 좁아 비거리보단 정확도를 요구하는 홀이 많다는것이 특징이며 그린관리가 잘되어 있는 반면 전체적인 골프장 관리는 다소 소홀하여 다소 아쉽다는 평가가 실제 이용한 골퍼분들의 리뷰내용 입니다.

고민은 조금만 하시고 카카오톡으로 예약 문의 주십시오! 이반장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동남아 황제투어동남아 밤문화베트남 황제투어베트남 밤문화베트남 유흥가베트남 가라오케베트남 에코걸베트남 꽁까이

유흥과 골프 모두 최상급으로 즐기기를 원하신다면 큰 고민할 필요없이 그냥 다낭으로 오시면 됩니다. 유흥 부터 말씀드리자면 붐붐마사지, 가라오케 에코걸에 이르기까지 무엇하나 부족함이 없으며 업소의 수도 충분히 많고 다양성도 모두 달라 매일 밤 마다 새로운 호치민황제관광 경험이 가능한 곳이 바로 다낭입니다.

분위기 있게 사이공 강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덱 사이공은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다양한 아시아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골퍼들의 천국, 다낭 황제투어 골프다낭 황제투어 유흥의 기본, 가라오케피로회복 부터 샤워까지, 다낭 황제투어 마사지다낭 황제투어에 걸맞는 숙소, 풀빌라다낭 황제투어 패키지 구성황제투어 예약 관련 참고사항기타 주의사항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도 만족스러운 수준이며 개인 수영장, 무료 와이파이, 공항 셔틀, 야외 수영장 이 준비되어 있어 혼자는 물론 커플들이 함께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원하는 여행 지역과 날짜, 그리고 인원수를 알려주세요.

다낭에 위치한 럭셔리 풀빌라로 넓은 디자인과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베트남 황제투어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숙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철저한 비밀이 보장되며 여러 개의 룸과 더불어 개인 수영장이 포함된 고급스러운 풀빌라는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고 여러분들의 비밀스러운 파티를 즐기기에도 최적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Report this page